최근 많은 분들이 탈모 걱정으로 고통받고 계십니다. 그 중에는 탈모약 복용을 결정한 분들도 많습니다. 하지만 탈모약 비용 부담으로 인해 탈모약 직구를 아보고 계신 분들도 많습니다. 이 글은 탈모약 직구해도 괜찮은지, 성능은 어떤지, 부작용은 없는지, 어떻게 구하는지 등을 다루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1000만 탈모인들의 1등 커뮤니티 대다모로 이동합니다. 탈모에 대해 더 많은 정보가 필요한 분들은 여기 또는 아래 버튼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탈모약 개요
탈모약 직구 방법에 대해 설명드리기에 앞서, 탈모약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탈모약은 탈모를 유발하는 호르몬 작용을 중간에 차단하는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탈모약의 성분은 아래와 같이 2가지가 있습니다.
- 피나스테리드 (프로페시아)
- 두타스테리드 (아보다트)
두 가지 성분 모두 ‘전립선 비대증’ 치료를 목적으로 개발된 약 성분입니다. 하지만, 탈모 치료에 효과가 있음이 입증되어 용량 조절을 통해 탈모약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프로페시아, 아보다트는 각 성분으로 만들어진 원조 약품입니다. 하지만 특허권이 만료되었기 때문에 요즘에는 동일 성분의 복제약(제네릭)들이 많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복제약도 동일 성분으로 동일한 효과를 낼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피나스테리드 계열은 역사가 오래되었기 때문에 부작용 등 정보가 비교적 많습니다. 두타스테리드는 피나스테리드에 비해 역사가 짧기 때문에 예상치 못한 부작용이 있다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하지만 두 가지 모두 의약품 관련 허가를 받은 제품이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탈모약 직구 성분
그럼 직구로 구매할 수 있는 탈모약은 어떤 종류일까요? 일반적으로 직구로 많이들 구매하는 탈모약은 핀페시아라는 이름의 약품입니다. 핀페시아는 인도 직구를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핀페시아는 피나스테리드 계열로 부작용 등의 연구 결과가 탄탄하며, 실제로 핀페시아를 복용한 후기들도 많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별다른 부작용 없이 정상적으로 복용하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탈모약 직구 가격
원조약인 프로페시아 1달치 가격은 저렴하게 구입해도 월 15만원 정도입니다. 반면, 핀페시아는 5천원 정도에 한 달치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프로페시아 가격의 30분의 1 밖에 안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탈모약 직구를 통해 핀페시아를 구입하고 있습니다.
탈모약은 한번 복용을 시작하면 남성형 탈모의 영향이 줄어드는 60대까지 꾸준하게 복용하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가격에 매우 민감할 수 밖에 없습니다. 핀페시아 가격은 이런 점에서 매우 매력적입니다.
탈모약 직구 방법
탈모약 직구는 매우 다양한 경로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예전에는 인도에 출장을 가는 사람에게 부탁하곤 했는데 요즘 핀페시아 인기가 많아져서 핀페시아 공식 사이트에서도 한국 영업을 하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핀페시아 직구를 간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핀페시아 복용 후기
저는 탈모약 성지로 알려진 종로5가에서 피나스테리드 계열 복제약을 5년 동안 복용했습니다. 저렴한 복제약을 구입했음에도 월 2만원 가량의 비용이 발생했습니다. 그러다가 우연히 핀페시아 직구를 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되었고 핀페시아를 직구했습니다.
그때는 지금과 달리 직구 방법이 그리 간편하지는 않았습니다. 그래도 어찌 어찌 경로를 찾아서 핀페시아를 직구해서 복용했습니다. 성분 자체가 피나스테리드 1mg으로 프로페시아와 동일하기 때문에 약을 바꿔서 복용하면서 다른 점은 크게 느끼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별다른 부작용 없이 머리가 아직 빠지지 않고 살아있는 것을 보면 탈모약 직구를 통해 구입한 핀페시아도 충분히 좋은 효과를 보여주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핀페시아 추천 하는지?
비용에 민감하지 않은 분들에게는 핀페시아를 적극 추천하지 않습니다. 아무래도 직구기 때문에 출처가 분명하지 않고 찝찝함을 느끼기 시작하면 끝이 없는 영역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탈모약에 드는 비용을 조금이라고 낮추고 싶다는 분들께는 핀페시아를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의약품이라는 것이 그 성분이 가장 중요한 것입니다. 그리고 그 성분이 같다면 사실 제조 공정에 따라 약품의 효과가 크게 달라지지 않는다고 합니다. (약사 지인 피셜) 이런 점들을 모두 고려할 때 괜히 비싼 돈 주고 원조 약 프로페시아를 먹을 이유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처음 탈모약 복용을 시작할 때 부터 저는 프로페시아 대신 저렴한 복제약을 선택해서 복용하였습니다. 같은 취지에서 탈모약 비용을 더욱 낮출 수 있다면 저는 당연히 핀페시아를 복용하는 것이 합리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정리하면, 탈모약에 쓰는 돈이 아깝다! 라고 한 번이라도 생각해 본 분이라면 탈모약 직구를 통해 핀페시아를 복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간혹가다 피나스테리드 계열이 잘 안 받고, 두타스테리드 계열이 잘 받는 것 같다는 분들이 계십니다. 그런 분들은 아쉽지만 핀페시아를 복용하는 것이 적합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핀페시아는 피나스테리드 계열이기 때문이죠. 하지만 이런 경우가 아니라면 핀페시아 복용 매우 추천드립니다.
이렇게 말씀드렸음에도 불구하고 나는 한국에서 직접 구매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서 아래 글을 추천드립니다. 한국에서 가장 저렴하게 탈모약을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남자는 엉덩이지 – 남자 둔근 운동 BEST 3
헬스 BCAA 효과 효능 및 부작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