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뱅크 외화통장 출금 일본 atm 수수료

토스뱅크에서 출시한 토스뱅크 외화통장을 많이들 이용하고 계십니다. 트래블월렛, 트래블로그보다 요즘은 토스뱅크 외화통장과 토스뱅크 체크카드 조합으로 사용하는 것이 편리합니다. 이번 글에서는 토스뱅크 외화통장 출금 일본 atm을 찾는 분들에게 도움이 됩니다.

만약 일본에서 토스뱅크 체크카드로 atm 현금 인출을 시도 중이신가요? 그럼 무료 atm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수수료를 절약해 드립니다. 아래 버튼을 클릭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토스뱅크 외화통장

토스뱅크 외화통장은 환전 서비스를 제공하는 토스의 서비스 입니다. 토스 뱅크 외화통장 계좌 하나로 대부분의 외화를 환전하고 보관할 수 있습니다.

기존에 많이 사용하시는 트래블월렛이나 트래블로그는 환전 및 보관 한도가 200만원 정도로 적어서 사용에 불편한 점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토스뱅크 외화통장은 보관한도가 없기 때문에 원하는 만큼 충분히 환전해두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토스뱅크 외화통장 혜택

토스뱅크 외화통장은 기본적으로 환전 수수료가 100% 면제입니다. 기존 트래블월렛, 트래블로그는 특정한 통화(달러, 엔, 유로)에 대해서만 수수료가 면제였습니다. 하지만 토스뱅크 외화통장은 모든 외화에 대해 수수료가 없습니다.

트래블로그 트래블월렛 비교 2개 중 하나 딱 정해드림

또, 재환전 수수료가 없는 장점이 있습니다. 외화를 환전한 뒤에 남으면 다시 원화로 바꿀 때 재환전 수수료가 들기 때문에 면세점에서 다 털고 오는게 국룰이었습니다.

하지만 토스뱅크 외화통장을 이용하면 원하는 만큼 환전해서 사용한 뒤, 남은 금액은 수수료 없이 다시 원화로 환전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편리합니다.

또한, 토스뱅크 외화통장은 토스뱅크 체크카드와 사용하면 매우 편리합니다.

토스뱅크 외화통장 체크카드

토스뱅크 체크카드를 토스뱅크 외화통장에 연결해서 사용하면 별도로 환전을 할 필요도 없습니다.

토스뱅크 계좌에 원화를 보관하고 있다가 체크카드로 해외에서 결제하면 자동으로 현지 통화로 환전되어 결제가 됩니다. 이 때 환전수수료도 들지 않기 때문에 환전을 미리 할 필요도 없습니다.

토스뱅크 외화통장 출금 일본 수수료

그럼 토스뱅크 외화통장으로 해외 Atm을 이용할 때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우선 토스뱅크 외화통장 출금 일본에서 할 때는 7월까지 atm 수수료가 면제됩니다.

기본적으로 해외에서 atm을 이용하면 아래 3가지의 수수료가 붙습니다.

  • 환전수수료
  • 출금수수료
  • atm 자체 수수료

그런데 토스뱅크 외화통장과 토스뱅크 체크카드를 이요하면 위의 두 가지 환전수수료출금수수료는 면제됩니다.

현지 atm 자체 수수료는 부과될 수 있습니다. 현지 atm 수수료가 나가는게 아깝다 하시는 분들은 atm 수수료가 없는 atm을 반드시 확인하셔야 합니다.

위의 버튼을 클릭해서 무료 atm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그렇지 않으면 220엔 한화로 2000원 정도 수수료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바트 환전 꿀팁 우리은행 바트 환전 달러 환전 절대 금지 (태국 방콕 여행 필수 지식)

Leave a Comment

"이 사이트의 링크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시면 제휴 광고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